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BEGIN PUBLIC KEY----- MIGfMA0GCSqGSIb3DQEBAQUAA4GNADCBiQKBgQDzskNsauEjy2VN9NbqAng6buwi yKA7uIg6LHrZJUxNsN/EmTfnd34G/Ug01T4dSfOKehubG4K4bVCXGzSnK5WjOO1q /sJkDVYgchUO4I/6JT97Eth54X7ImD6ZPlN9uXqqIjbh7F5jazlmqec1TvPmiQXc KqqorAfWG6WlHBYlIQIDAQAB -----END PUBLIC KEY-----

  Auto  |  회원가입

[강남-선불유심-요우요우] [중국-칭다오] 해통달 방문 후기 1부

★익명 작성일: 2018-12-28 6개월전 1920 신고   

   ① 방문일시 : 18/12/27

 

   ② 업종 : 중국 안마 

 

   ③ 업소명 : 해통달 

 

   ④ 지역 : 칭다오

 

   ⑤ 파트너 이름 : 요우요우 

 

   ⑥ 경험담(후기내용) : 

 

매 번 업무 차 중국을 방문을 하다가 몸도 뻐근하기도 하고 피로도 풀겸 전에 블로그에서 봐두었던 칭다오 가이드분께 연락을 드립니다. 

 

하루 전에 가이드분께 연락을 드렸고요 가이드비가 300위안 정도라고 하셨는데도 불구하고 가이드를 붙인 이유는 혼자 아무것도 모르고

 

해통달에 가면 내상을 당하기가 쉽다는 이야기 때문에 미리 가이드분께 에이스를 예약을 했습니다. 

 

당일, 예약시간 30분 정도 전에 이촌공원역에서 만나서 함께 택시를 타고 해통달로 이동을 합니다. 

 

저야 뭐 원래 주소를 몰랐던터라 안내해주시는대로 택시를 같이 타고 갑니다. 

 

도착해서는 신발을 갈아신고 탈의실에서 옷을 벗고 지하로 내려가서 샤워를 합니다. 

 

그냥 일반적인 목욕탕 정도이고요 칫솔, 치약, 샴푸, 바디워시 등등 다 구비되어 있습니다. 

 

씻고 가운을 입고 3층으로 올라갑니다. 이곳은 1층은 발마사지/어깨마사지, 2층은 건전마사지, 3층은 떡 으로 약간은 

 

던전 같은 느낌으로 되어있습니다. 

 

가이드 분이 3층까지 동행을 해주십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 이곳에 에이스가 3명 정도인데 2명이 오늘부터 월경 시작이여서 안나온다는겁니다..

 

가이드 분이 당황하시며 차선택으로 3번째인데 이 분 말씀은 그 두명에 비해서는 클래스가 떨어진다고는 합니다. 

 

그래서 일부러 가이드까지 붙였는데 이게 뭔 상황이지.. 싶었지만 그냥 일단 혼자 오는 것보다는 그래도 3위라도 만나는게 낫겠다는 마음에 기다립니다.

 

2분정도 기다리다가 중국 안내원이 처자가 준비가 안되서 40분 뒤에 오라고 합니다. 

 

그래서 가이드 분이 다시 1층으로 데리고 내려가서 발마사지를 받습니다. 원래는 샤워->떡->발마사지 순서인데 상황이 상황이다보니

 

샤워->발마사지->떡으로 변경했습니다. 

 

발마사지사는 20대 중후반 정도의 착한 인상의 처자입니다. 가이드 분이 저에게 이 친구가 사장님을 마음에 들어하는 눈치네요 라고 합니다. 

 

그냥 립서비스라고 생각을 하고 마사지를 받는데 정성껏 하면서 말을 많이 시킵니다. (저는 중국어 회화는 문제 없이 합니다) 

 

꾸냥(처녀)이 하는 말이 왜 한국 사람들은 그렇게 떡을 좋아하는거야? 우리 2층(건마)도 참 좋은데 왜 기회를 안줄까? 라고 멘트를 날립니다. 

 

그래서 제가 뭐가 그렇게 좋은데? 뭘 해줄건데? 그러니 처자가 그건 와봐야지 알지~ 오늘 3층 말고 2층으로 가자~내가 잘 해줄게~ 라고 합니다. 

 

가이드 분이 옆에서 듣더니 왈 사장님, 2층 애들은 원래 몸 안대는 애들인데 제가 봤을 때는 이 친구랑 가면 홈런 치실 것 같은데요?

 

나 왈 그래요? 그래도 3층 친구들이 더 쌔끈하죠? 

 

 

1부 마치겠습니다. 


no photo
★익명 2019-01-01 (화) 10:33 6개월전

후기 잘 보고 갑니다^^

no photo
★익명 2019-01-01 (화) 23:52 6개월전

후기 감사합니다^^ 

no photo
★익명 2019-01-02 (수) 04:47 6개월전

후기 잘보고 갑니다~!

no photo
★익명 2019-01-05 (토) 02:29 6개월전

잘 보고 갑니다. 다음편 기대되네요 ㅋㅋㅋ 실사 같은 것도 있으시면 올려주시면 초즐감할 거 같습니다~

no photo
★익명 2019-01-05 (토) 15:44 6개월전
잘 보구 갑니다^^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0 글자 이상 작성하셔야만 댓글등록이 됩니다.
19
본 사이트에서는 회원들간 자료공유에 따른 중계역할만 하며, 저작권에 대한 책임은 업로드를 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또한 해당 자료에 대한 원본파일은 서버에 보관하지 않습니다.
각각의 게시물에 대한 내용은 본 사이트에서 보증하지 않으며, 유해하다고 판단될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조치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따라 자료에 대한 판단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